소식

하나를위한음악재단 소식

'세계여성의날' 뮤직포원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캄보디아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3-03-10 06:10
조회
7705


3월 8일은 세계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서 정한 ‘세계여성의 날’입니다.
한국에서는 체감도가 낮은 기념일이지만, 캄보디아에서는 이 날을 공휴일로 지정하고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뮤직포원 캄보디아 지부에서도 이 날을 기념하고 프놈펜 지역의 문화 활성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느끼게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특별한 공연이 기획되었습니다.


음악을 통해서 소외된 계층을 찾아가고 그들에게 음악을 선물하는 일을 이제는 캄보디아 지부 관계자뿐 아니라 현지의 다양한 음악가들도 재능기부형태로 참여하고 있답니다.



< 빨간 색 사각형이 연주회가 진행되었던 소반 코메르(Sovann Komar)  현장 >
그러나 여러 가지 면에서 미비한 캄보디아 문화적 현실은 함께 활동하면서 많은 아쉬움을 만들어 내기도 하지만, 그러한 상황이기 때문에 뮤직포원의 캄보디아 활동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악한 환경에 있는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음악적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그려보는 일에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


후원 메시지에  ‘캄보디아 소외계층 연주회 지원’으로 남겨주시면 개별 사업 예산으로 잡혀서 ‘캄보디아 소외계층을 위한 연주회 사업’이 진행됩니다.
후원을 원하시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캄보디아 소외계층 연주회의 대략적인 소요 경비는 최소 80만원 정도(무대 셋팅, 악기 대여, 교통비 및 식사비)가 소요됩니다. 따뜻한 음악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연주회 개요 ------------


* 일시 : 2013년 3월 8일 (금)


* 시간 : 18시 30분 (캄보디아 현지 시간)


* 장소 : 소반 크메르(Sovann Komar) 안에 있는 야외 공연장


* 연주회 대상 : 보반 크메르 보육시설 학생들 및 주변 지역 아이들


* 주관 : 캄보디아 왕립예술대학교, 하나를위한음악재단, 가창군


* 출연자 : 류기룡 교수(테너), 서지영 교수(메조 소프라노), 카롤(Kanol, 대학교 조교), 레스미(Leaksmy, 소프라노), 와타낙(Watanak, 피아노) 외 다 수


---------- Concert Programe ----------
- You raise me up
- Dream of a Duck
- Love until the end of time
- Conre’ngrato
- O Sole mio
- Non e Ver
- La Promessa
- Khmer song “Phnom Penh”, “La forest~~”
- Traditional Music song 2 sheet
- Piano Solo
- Flute or Cello Solo